Git 자체에 대한 설명은 쉽게쉽게 진행되었고, 가장 기초적인 개념인 Pull과 Push의 경우 쉽게 진행되었다. 하지만, Conflict와 Branch 부분에서 설명을 좀 아쉽게 드린 부분이 있는 것 같아 해당 부분이 아쉽다는 생각을 했다.

 

https://velog.io/@ooooorobo/SourceTree%EC%97%90%EC%84%9C-Unity-%EC%94%AC-%ED%94%84%EB%A6%AC%ED%8C%B9-%EB%B3%91%ED%95%A9%EC%9D%84-%EC%9C%84%ED%95%9C-UnityYAMLMerge-%EC%84%A4%EC%A0%95

 

SourceTree에서 Unity 씬, 프리팹 병합을 위한 UnityYAMLMerge 설정

UnityYAMLMerge로 유니티 씬을 편하게 머지하기

velog.io

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Meld와 UnityYAMLMerge에 대한 내용도 설명하였다.

 

이후 Camera View와 Render Pipeline 을 비롯한 Unity Graphics 개념들에 대해 탐구하였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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